2020. 8. 10. 14:22ㆍ제주살이/베란다 정원
카카오 프렌즈 미니 피규어 _ 프로도, 네오
다음카카오 그룹에서 미니 피규어를 만들었네요. 카톡에 나오는 이모티콘을 미니피규어로. 다음카카오 다니시는 형님이 본사 샵에서 친히 구매해서 선물로 주셨어요. 요런 장난감 참 좋아라 하는데. 감사. 프로도는 잡스를 본뜬 거 같고요. 젊은 회사원들 책상 앞에 올려놔 봄직 합니다.
나노블록 빅벤 _ Nano Block Big Ben
처제가 영국여행 다녀오면서 선물로 나노블럭을 사 왔네요. 장난감 좋아하는 거 알고 센스 있게. :) 설에 받은 선물을 집에 모셔 놨다가 오늘 개봉했습니다. 두 시간 정도 걸리더군요. 쉽게 봤는데 블럭이 작아서 손에 잘 안 잡히더군요.
A World Trip on Your Desk. 나노블럭 시리즈 구매 충동을 일으키는 문구네요.
완성된 모형은 장난감들 사이로~*
두번째 나노블럭 조립기. 스페인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
스페인여행을 꿈꾸며 와이프가 구매해준 가우디의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. 언제나 스페인 여행을 할 수 있을까 했던 그때, 블럭조립으로 대신 만족해야 했다. 오랜만의 조립이라, 블럭이 작아서 살짝 힘들었지만 그래도 짧은 시간 안에 클리어~이제 슬슬 블럭 장난감에 흥미가 사라지는 것 같은 기분이, 이제 장난감 가지고 놀 나이는 지난 건가.
비슷한 블럭이 상당하다. 그래도 레고 큰 거에 비하면 몇 피스 안되지만. 괜히 눈이 침침해지고 어깨도 아파오고. 완성!!!
이번 나노에는 사람이 둘 들어있다. 관광객인듯한 남녀가 성당 앞에서 멋진 헤어스타일을 자랑하고 있다. 나노블럭에서 사람 표현에 한계가 있는 듯. 앞으로는 블럭장난감은 자제하고 새롭게 드론으로 갈아타 보고 싶은 마음이... ㅋ
베어브릭도 에그스톤 뒤로 정렬!!!
지금은 일본에서 열심히 일하고 있는 친구에게서 작별인사로 받은 베어브릭. 선반 정리 후 갈 곳 잃은 녀석들의 새 보금자리는 떡갈 고무나무의 에그 스톤 뒤. 진격의 거인 베어브릭은 언제봐도 웃기게 생김.
정리된 선반 위는 음악씨디와 드라이플라워, 기분 안 좋은 마리모로 배치. 갈 곳 없는 스타워즈 피규어들, 인터폰 위로 정렬. 우리 집은 스타워즈가 지킨다. 티비장 위를 정리하다 갈 곳 없는 스타워즈 피규어들을 인터폰 위로! 장난감에 애정이 식으면서 너희들 갈 곳 찾기가 힘들구나~
탑동 이마트에서 메기 심슨 레고를 딱!탑동 이마트 둥둥 거리면서 둘러보는데 심슨 캐릭터 뽑기가 딱!!! 다스베이더 이후에 스타워즈를 졸업한 난 이제 심슨으로 갈아타기로 마음먹고 와이프 몰래 하나를 집어 카트에 슬쩍. ㅋ 이거 이거 이마트 갈 때마다 하나씩 뽑기 하고 싶은 맘. 하지만 메르스가 잡혀야 이마트에 갈듯. ㅋ
랜덤 뽑기라서 뭐가 나올지 무지 궁금. 내심 장난꾸러기 바트가 나왔으면 했는데 곱슬머리 메기가 딱!! 어라~ 생각보다 별론데... 메기가 귀엽지 않아. ㅋ 눈 똥글이들을 조립하고 심슨을 다시 사야하나 말아야 하나 고만했지만, 한 번 더 사 보기로. ㅋ 매기를 선반에 올려놓으려보니 마리모가 둥둥~ 여름이라 더워서 스트레스받을 줄 알았더니 기분이 은근히 좋나 보다. 기포가 생긴걸 보니 기포 힘으로 떠있는 건가?
오늘 다시 마리모 보니 윽~ 점점 내려오는 마리모. 엉성한 위치에 정지했군. 프라운더가 많이 놀란 듯. ㅋㅋ
Loz diamond block. iblock fun. 오랜만에 재밌는 블럭 조립. 레고가 독점하는 블럭시장. 점점 새로운 게 나온다.
플레이모빌 미스터리팩 _ 공차에서 행사해요. 플레이모빌 미스터리팩. 공차에서 할인권? 나름 비슷한 행사를 하네요. 음료 먹으면 할인된 가격으로 피규어 하나를 구매할 수 있다는. 가양동 커플이 선물로 주셨다는. 감사~~ 요즘 피규어에 시들시들해있었는데 좋은 기회~!
나도 국내에서 처음 본거 같다. 국내최초 한정판. 하지만 맥도널드에서 해피밀은 장난감 공짜로 주는데, 플레이모빌이 비싸긴 해도 돈 받고 주는 거라. 아쉽다. 미스터리 팩에 나름 매력적인 녀석들이 몇 있는데... 우리가 뽑은 건 샤랄라 공주님. 노랑머리를 보니 동양인은 아닌 듯. ㅋ
날개 달린 요정님. 이아이는 어디에 둘까나나나...